귀향

Rhinestone, 1984

6.0 1984.01.01上映
미국 영어 코미디 111분
귀향 Rhinestone,은 1984에 발표 된 미국 1984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밥 클락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돌리 파튼,실베스터 스탤론,신디 펄만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닉(Nick Martinelli: 실베스타 스탤론 분)은 뉴욕의 택시 운전사로 일하지만 거칠고 마구잡이인 성격탓에 택시 승객들을 겁나게 하고 사고를 내는 등 골치덩어리이다.

어느날 밤 일본인 관광객을 태우고 김밥 코너로 가던 닉은 거친 운전으로 일본인들을 겁 먹게 한 뒤 멋진 카우보이바로 안내하겠다며 억지로 방향을 꺽어 라인스톤 클럽으로 향한다. 그런데 묘하게 라인스톤 클럽의 최고 인기가수인 제이크(Jake: 돌리 패튼 분)가 매니저이자 라인스톤 클럽 주인인 프레디(Freddie: 론 레이브먼 분)와 재계약 문제로 얘기하다 바람을 쐬러 길거리에 나와 있는 것을 피하기 위해 닉은 핸들을 꺽다 차만 망가뜨리는 사고를 당한다. 신인 가수를 무척 많이 발굴하고 스타로 만드는 데엔 전문가라고 자부하는 프레디는 닉에게 음악을 권하고 닉은 코웃음치며 거절한다.

왠지 닉에게 끌린 제이크는 택시 회사로 닉을 찾아가나 결국 닉의 사고 사실만 폭로하게 되어 닉은 해고당한다. 이렇게 인연이 된 닉과 제이크는 닉의 집에 놀러가서 돼지 멱따는 듯한 소리로 노랠 불러대는 닉 때문에 한바탕 소동을 겪은 뒤 닉을 가수로 키워보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게 된다.

그리하여 닉과 제이크는 제이크의 고향인 테네시로 가서 제이크의 아버지 노아(Noah: 리차드 판스워스 분)의 도움을 받아가며 닉을 가수로 만들기 위해 제이크는 닉에게 노래 연습을 시키는데...